|
|
|
|
|
ÀÚ·á½Ç > BRAND38 °ü·Ã ±â»ç |
|
|
|
|
|
ºê·£µå ¾ÆÀ̵§Æ¼Æ¼_5 |
±³º¸»ý¸í »ç³»½Å¹®(2003.11.17)ºê·£µå ½ºÅå ¿¬±¸¼Ò ¼ÒÀå/ ¹Ú¹®±â ±â°íºê·£µå ¸ñÇ¥,½ÇÁ¦ À̹ÌÁö ÀÏÄ¡Çؾߺ귣µå ¾ÆÀ̵§Æ¼Æ¼(Brand Identity)´Â ºê·£µå°¡ Ãß±¸ÇÏ´Â ÃÖÁ¾ ¸ñÇ¥ À̹ÌÁö ÀÌ´Ù. ¿ì¸® ȸ»çÀÇ ºê·£µå ¾ÆÀ̵§Æ¼Æ¼´Â °í°´µé¿¡°Ô Àΰ£ÀÌ Ãß±¸ÇÏ´Â ¼ÒÁßÇÑ °¡Ä¡¸¦ Á¸ÁßÇÏ°í ½ÇÇöÇϱâ À§ÇØ ³ë·ÂÇϴ ȸ»ç·Î ºñÃçÁö´Â °ÍÀÌ´Ù. ¹Ý¸é ºê·£µå À̹ÌÁö´Â °í°´µé¿¡°Ô ºñÃçÁö´Â ½ÇÁ¦ À̹ÌÁö¸¦ ¸»ÇÑ´Ù.¸ñÇ¥ À̹ÌÁöÀÎ ºê·£µå ¾ÆÀ̵§Æ¼Æ¼¿Í ½ÇÁ¦ À̹ÌÁöÀÎ ºê·£µå À̹ÌÁö°¡ ÀÏÄ¡ÇÏ´Â ºÎºÐÀÌ ¸¹À¸¸é ¸¹À»¼ö·Ï °¡Ä¡ ÀÖ´Â ºê·£.. brand382010-07-05 651 |
|
|
½ºÅ¸ ¸¶ÄÉÆÃÀÇ Çã ¿Í ½Ç |
¿ù°£ ¸¶ÄÉÆÃ(2003³â 12¿ù, pp.74.)ºê·£µå 38 ¿¬±¸¼Ò ¼ÒÀå/ ¹Ú¹®±â ¹Ú»ç ±â°íÇÊÀÚ´Â ·Ôµ¥ Ä¥¼ºÀÇ ºê·£µå °ü·ÃÀÚµéÀ» Á¸°æÇÑ´Ù. ±×µéÀº Ç×»ó ÇÑ¹ß ¾Õ¼ ³ª°£´Ù. ÀüÁöÇöÀº ·Ôµ¥ Ä¥¼ºÀÇ 2% ºÎÁ·ÇÒ ¶§·Î Àα⸦ ¾ò¾ú°í, 2003³â 5¿ù¿¡ Á¶»ç¿¡ ÀÇÇÏ¸é ±×³àÀÇ À̹ÌÁö´Â ÀÚÀ¯·Ó°í, È°±âÂ÷°í, ¾Æ¸§´Ù¿î °ÍÀ¸·Î ³ªÅ¸³µ´Ù. ÀÌ´Â 2% ºÎÁ·ÇÒ ¶§ÀÇ ½ºÅ丮»ó ³Ê¹«³ª ÀÚ¿¬½º·´°Ô ¸ÅÄ¡°¡ µÇ´Â °ÍÀ̾ú´Ù. ±× ÈÄ ÀüÁöÇöÀÇ Àαâ·Î ÀÎÇÏ¿© ¿Ã¸²Çª½º, LGÄ«µå µî°ú °°ÀÌ ¿©·¯ ±¤°íÁÖ¿¡¼ ±×³à¸¦ ¼±ÅÃÇÏ¿´°í, ·Ôµ¥Ä¥¼ºÀº »õ·Î¿î ½ºÅ¸ÀÎ .. brand382010-07-05 635 |
|
|
|
|
|
|
|
|
|
|